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아프리모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아프리모 향수 2종, 올리브영 233여개 매장 입점
작성자 아프리모 (ip:)
  • point 0점  
  • 날짜 2019-08-05
  • recommend click
  • 노출 수 8088




 




올리브영에 입점한 아프리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아프리모 올리브영 입점 소식에 기존 대비 고객들의 오프라인 매장 문의량도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는 아프리모 로맨틱, 아프리모 오리지널 등 총 2종 향수 라인이 입점돼 있다. 기존 온라인 공식몰 외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아프리모가 롭스, 삐에로 쇼핑, 일렉트로 마트에 이어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되며 조금 더 쉽게 아프리모의 향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향수,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향수로 알려진 아프리모는 데일리하고 가벼운 향의 오리지널,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향의 로맨틱, 힙하고 트랜디한 향의 핫스터프, 지적이면서 관능적인 느낌의 미드나잇,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향의 골드 등 총 5종의 남자 향수, 여자 향수로 구성되어 있다.

향수뿐 아니라 컨실러, 핸드크림, 헤어 제품 등 향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코스메틱 라인을 론칭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아프리모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단순히 좋은 향기뿐 아니라 다양한 향과 컨셉으로 때와 장소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T.P.O 향수이기 때문. 개성을 중시하고 나만의 뷰티 아이템을 찾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향수 브랜드이기에 직접 시향 해보고 구매할 경우 만족도도 훨씬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프리모 향수는 현재 전국 233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돼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정확한 입점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수원일보(http://www.suwonilbo.kr)

첨부파일 dddddd.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 작성 작성자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